티스토리 뷰

자주쓰던 로지텍마우스 g100s 클릭이 잘 안되는 사태가 발생하여,


서비스센터로 보냈습니다.



접수안하고 그냥 택배로 보냈다는 -_-;;;


상담원이 접수 하고 보내야 한다고 하던데,  전그냥 후딱 보냈지요.


메인보드도 그냥 보내니깐 다 수리 하더만요..


택배접수센터 주소는



택배접수센터


택배센터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6-3 4층 TGS
TEL: 00798-601-8207 




전화번호가 좀 골때립니다.


실제로 접수 센터 전화번호 가능 시간은 


오전 9시30분 부터~5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로지텍마우스는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시면 영수증 보관 하세요.



이런 메세지 옵니다.




제가 구매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1년9개월 전에 생산한거래서...



메일로 오픈마켓 구매한거 캡쳐 뜨고 해서 메일로 보내니깐, 접수완료 되었고


새상품으로 교환을 해주었네요.


상품교환일 경우 영수증이 있어야 처리된다고 하네요.




요즘 메인보드에 마우스에 수난이네요 ㅜㅜ


암튼 로지텍 쌩유~ 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